요즘 YOZM 자사몰 리뉴얼 및 서버 이전으로 인해 몇가지 안내 사항이 있어 공지드립니다.
질문 : 기존 ID와 PW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답변 : 사이트 리뉴얼로 인해 쇼핑몰 시스템이 변경되어 모든 회원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.
이메일 주소 앞 4자리 + 전화번호 뒤 4자리의 조합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변경 되었습니다.
예시) 이메일 주소가 myid@mail.com 이고, 핸드폰 번호 010-1234-5678 일 경우, 임시 비밀번호는 myid5678 입니다.
만약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질문 : 기존 작성했던 상품 후기의 사진이 없거나 내용 수정이 안 됩니다.
답변 : 리뉴얼 전 작성하신 상품 후기는 리뉴얼 후 수정이 불가합니다.
쇼핑몰의 시스템이 변경되어 리뉴얼 후 작성된 후기만 직접 수정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질문 : 기존 1:1 문의 글의 답변이 보이지 않습니다.
답변 : 리뉴얼 시 자사몰의 시스템이 변경되어 리뉴얼 전 작성된 문의 글의 답변이 이관되지 못했습니다.
필요한 경우 전화,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통해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.
질문 : 기존 쇼핑몰에 지급 되었던 쿠폰을 신규 쇼핑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.
답변 : 기존 쿠폰이 신규 쇼핑몰에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, 전화,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통해 확인 후 재 지급 드리고 있습니다.
질문 : 리뉴얼 전에 결제했던 주문의 배송 정보가 신규 쇼핑몰에서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.
답변 : 리뉴얼 전 주문하신 배송 정보는 기존 쇼핑몰의 <마이 페이지>에서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링크 : https://www.sixshop.com/yozmkorea/myPage
질문 : 리뉴얼 직전 주문의 적립금이 누락되었습니다.
답변 : 배송 완료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.
질문 : 기존 쇼핑몰에서 카카오톡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답변 : 기존 쇼핑몰에는 더이상 카카오톡 로그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기존 쇼핑몰의 정보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