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자사몰 리뉴얼 관련 안내
작성자 YOZM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7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9

요즘 YOZM 자사몰 리뉴얼 및 서버 이전으로 인해 몇가지 안내 사항이 있어 공지드립니다.


질문 : 기존 ID와 PW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
답변 : 사이트 리뉴얼로 인해 쇼핑몰 시스템이 변경되어 모든 회원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.

이메일 주소 앞 4자리 + 전화번호 뒤 4자리의 조합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변경 되었습니다.


예시) 이메일 주소가 myid@mail.com 이고, 핸드폰 번호 010-1234-5678 일 경우, 임시 비밀번호는 myid5678 입니다.

만약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질문 : 기존 작성했던 상품 후기의 사진이 없거나 내용 수정이 안 됩니다.

답변 : 리뉴얼 전 작성하신 상품 후기는 리뉴얼 후 수정이 불가합니다.

쇼핑몰의 시스템이 변경되어 리뉴얼 후 작성된 후기만 직접 수정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질문 : 기존 1:1 문의 글의 답변이 보이지 않습니다.

답변 : 리뉴얼 시 자사몰의 시스템이 변경되어 리뉴얼 전 작성된 문의 글의 답변이 이관되지 못했습니다.

필요한 경우 전화,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통해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질문 : 기존 쇼핑몰에 지급 되었던 쿠폰을 신규 쇼핑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.

답변 : 기존 쿠폰이 신규 쇼핑몰에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, 전화,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통해 확인 후 재 지급 드리고 있습니다.


질문 : 리뉴얼 전에 결제했던 주문의 배송 정보가 신규 쇼핑몰에서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.

답변 : 리뉴얼 전 주문하신 배송 정보는 기존 쇼핑몰의 <마이 페이지>에서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 

링크 : https://www.sixshop.com/yozmkorea/myPage 


질문 : 리뉴얼 직전 주문의 적립금이 누락되었습니다.

답변 : 배송 완료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질문 : 기존 쇼핑몰에서 카카오톡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
답변 : 기존 쇼핑몰에는 더이상 카카오톡 로그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
기존 쇼핑몰의 정보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